다하르트의 스톤에이지
S랭크 데미지 상승률 실험 - 데스사이즈 헬(EW) 본문
(위의 스샷은 12공 실험 당시의 스샷이다.)
실험인 다하르트 후원인 NightFury(루리웹 닉네임 Halloween)
다하르트가 진행하고 NightFury가 후원하고 있는 모든 S랭크 데미지 상승률 실험은 데미지 오차를 줄이고 정확성 상승을 위해 같은 속성에 실험기체의 노커 공격력과 피실험기체의 방어력을 같은수준으로 맞추고 시작하고 있습니다.
또 모든 실험기체는 저력파츠를 기본으로 장착하고 있으며 SP2단계에서 공격력이 올라가는 스킬을 기본적으로 끄고 진행합니다.(SP프리미엄다운, 필살기사용등으로 방지)
마지막으로 빠른 실험을 위해서 노커, 3공, 12공순으로 진행하고 있으며(노커에서 3공으로 갈 때 픽셀상승을 기준으로 6공 9공을 유추할 수 있으니) 자동으로 공격해서 애를 먹이는 판넬류무장은(소드비트는 진짜 답이 없고 일반 판넬도 가드, 뒷크리가 많이 뜨고 스샷찍기 어려워서.) 제외하고 있습니다.
실험기체 에이스 스킬 off한 데스사이즈 헬(EW)
피실험기체 노커 스사노오 가변후
노커
1번 35픽셀
2번 16픽셀
3번 52픽셀
3공
1번 37픽셀(2픽셀)
2번 17픽셀(1픽셀)
3번 60픽셀(8픽셀)
12공
1번 43픽셀 노커에 비해 8픽셀 증가 22.8%)
2번 20픽셀(노커에 비해 4픽셀 증가 25%)
3번 71픽셀(노커에 비해 19픽셀 증가 36.5% 점감현상 발생)
결론
3번의 데미지 상승률이 점감현상이 있지만 높은 편이고 나머지는 평범한 수준입니다. 그래도 데헬커의 경우에는 은신 같이 공격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상황이 많기에 괜찮은 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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