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하르트의 스톤에이지
스톤에이지 키우기 본문
출시 광고 보자마자 든 생각이 와 어리버리가 검 들고 다니네? 이게 스톤이야?? 이게???
이런 생각이 들긴 했었지만 원작이랑 전혀 다른 방식의 게임이더라도 어느정도 재미만 있으면 꽤 괜찮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출시 첫날에 잠깐 해봤는데.. 방치형 게임답게 편하긴 하지만 그냥 개인적으로 내 취향은 아니라서 바로 앱 삭제.
그동안 넷마블에서 출시했었던 스톤에이지 IP를 이용한 모바일 게임들은 운영이나 여러 문제가 발생하고 어느 순간부터 방치되다가 서비스종료하는 결말로 이어졌었는데 어쨌거나 이번 게임은 좀 오래가서 스톤에이지라는 IP 자체가 계속 이어지면 좋겠다.
반응형
'스톤에이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교체 완료! (1) | 2021.07.09 |
|---|---|
| 넷마블 스톤에이지 유저 여러분들 202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0) | 2021.01.02 |
| 스톤에이지 월드에 노을 서버 나왔네요? (4) | 2020.07.23 |
| 그냥 심심해서 만든 스톤에이지 내 추억 영상 (0) | 2020.07.05 |
| 스톤에이지 월드를 보고 빡쳐서 만들어봤습니다. (6) | 2020.06.2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