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분류 전체보기 (275)
다하르트의 스톤에이지
출시 광고 보자마자 든 생각이 와 어리버리가 검 들고 다니네? 이게 스톤이야?? 이게??? 이런 생각이 들긴 했었지만 원작이랑 전혀 다른 방식의 게임이더라도 어느정도 재미만 있으면 꽤 괜찮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출시 첫날에 잠깐 해봤는데.. 방치형 게임답게 편하긴 하지만 그냥 개인적으로 내 취향은 아니라서 바로 앱 삭제. 그동안 넷마블에서 출시했었던 스톤에이지 IP를 이용한 모바일 게임들은 운영이나 여러 문제가 발생하고 어느 순간부터 방치되다가 서비스종료하는 결말로 이어졌었는데 어쨌거나 이번 게임은 좀 오래가서 스톤에이지라는 IP 자체가 계속 이어지면 좋겠다.
얼마전에 운동을 하다가 다쳐서 요추골절이라는 진단을 받고 현재 강제 요양중인데 왠지 그냥 무덤덤하다. 인생에서 하도 겪었던 일이 많아서 그럴지도 모르겠지만 그게 아니더라도 그냥 담담하게 받아들여지는 때가 된 거 같기도.. 그래도 누워서만 지내는 건 영 재미없는 거 같다.
나는 2005년 9월부터 2021년 4월까지 대전광역시라는 도시에 살았었다. 내가 원해서 이사를 온 것도 아니었고 무엇보다도 이사를 오자마자 그 결과가.. 안녕하세요. 다하르트입니다. 아마 마지막 인사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넷마블 스톤에이지 하시던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저는 넷마블 스톤에이지에서 노을 성장률 계산기를 개발 배포 운영했던 다하르트라는 닉네임을 쓰는 사람입니다. 이젠 관심도 없는 존재일 수 daha1.tistory.com 그렇다. 내 인생에 있어서 어찌 보면 대부분의 불행이 이 대전이라는 도시에 살았을 시기에 발생했다. 이 대전광역시라는 도시는 정말 조용하고 살기에는 나쁘지 않은 도시지만... 물론 스톤에이지라는 게임을 하면서 다하르트라는 닉네임으로 노을이라는 걸 운영했을 때도 정말 최악인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