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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랭크 데미지 상승률 실험 - 풀아머 ZZ건담편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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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랭크 데미지 상승률 실험 - 풀아머 ZZ건담편

다하르트 2012. 9. 5. 18:01

 

 

 

 

 

 

(위의 스샷은 12공 실험 당시의 스샷이다.)

 

실험인 다하르트, ONEKILL즉사

제가 실험하는 모든 S랭크 데미지 상승률 실험은 데미지 오차를 줄이고 정확성 상승을 위해 같은 속성에 실험기체의 노커 공격력과 피실험기체의 방어력을 같은수준으로 맞추고 시작하고 있습니다.

또 모든 실험기체는 저력파츠를 기본으로 장착하고 있으며 SP2단계에서 공격력이 올라가는 스킬을 기본적으로 끄고 진행합니다.(SP프리미엄다운, 필살기사용등으로 방지)

마지막으로 빠른 실험을 위해서 노커, 3공, 12공순으로 진행하고 있으며(노커에서 3공으로 갈 때 픽셀상승을 기준으로 6공 9공을 유추할 수 있으니) 자동으로 공격해서 애를 먹이는 판넬류무장은(소드비트는 진짜 답이 없고 일반 판넬도 가드, 뒷크리가 많이 뜨고 스샷찍기 어려워서.) 제외하고 있습니다.

실험기체 풀아머 ZZ건담(공격력 업에 따른 공격력 + 3 반영)


피실험기체 노커 브레이브 일반용 실험기, 솔져 유니콘 건담 (NT-D)(퍼지전은 브레이브 일반용 실험기로 퍼지후는 유니콘 건담 (NT-D)로 상대)

노커 퍼지전

1번 59픽셀

2번 24픽셀

3번 37픽셀

 

퍼지후

1번 31픽셀

2번 25픽셀

3번 25픽셀

3공 퍼지전

1번 63픽셀(3픽셀 증가)

2번 25픽셀(1픽셀 증가)

3번 40픽셀(3픽셀 증가)

 

퍼지후

1번 33픽셀(2픽셀 상승)

2번 27픽셀(2픽셀 상승)

3번 27픽셀(2픽셀 상승)

12공 퍼지전

1번 73픽셀(노커에 비해 14픽셀 증가 점감현상 발생 데미지 23.7% 상승)

2번 29픽셀(노커에 비해 5픽셀 증가 데미지 20.8% 상승)

3번 46픽셀(노커에 비해 9픽셀 증가 점감현상 발생 데미지 24.3% 상승)

 

퍼지후

1번 38픽셀(노커에 비해 7픽셀 증가 점감현상 발생 데미지 22.5% 상승)

2번 32픽셀(노커에 비해 7픽셀 증가 점감현상 발생 데미지 28% 상승)

3번 32픽셀(노커에 비해 7픽셀 증가 점감현상 발생 데미지 28% 상승)


결론

퍼지전 데미지 상승률이 그냥 그래서 방커갈까 하시는 분들도 계실지도 모르겠지만 워낙 기본적으로 받쳐주는 데미지가 있으니 공커를 가도 무방할 거 같긴 하다. 그냥 실질적인 무장 운용과 기본 데미지를 감안할 때 공커를 주든 방커를 주든 그거나 그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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