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하르트의 스톤에이지

요즘 다하르트 부족이라는 쓸모없는 사칭 부족이 나타나서 본문

스톤에이지

요즘 다하르트 부족이라는 쓸모없는 사칭 부족이 나타나서

다하르트 2013. 1. 9. 15:33

제 닉네임을 팔면서 사기를 친다던지 각종 비매너 짓을 하는 것으로 정보가 들어와서 적습니다.

 

1. 먼저 저는 한심하게 제 닉네임으로 부족 같은 걸 만들진 않습니다. 한심하게 사칭이나 하면서 남에 닉네임에 기달려는 쓸모없는 놈들에게 현혹되지 마시길.

 

2. 그리고 저는 노을을 맡은 2006년 이 후로 부족활동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부족 가입이든 부족 생성이든) 왜냐하면 노을로 인해서 각종 말들이 나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령 제가 부족을 만들거나 어디 유명한 부족에 들어간다고 합시다. 바로 시세가 어쩌니 짜고 치는 거 아니니 말들이 나올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부족활동을 하고 싶어도 할 수가 없습니다.

 

3. 저는 본캐든 부캐든 게임상에서 제 닉네임을 팔면서 돈 같은 걸 빌려달라던지 사기 같은 걸 치지는 않습니다. 간혹 노을때문에 고생한다고 게임상으로 기부 받은 것도 다 투명하게 온감이나 블로그나 노을에 고맙다고 글을 올리는데 말입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
Comments